렘22:16 그는 불쌍하고 가난한 사람들의 권리를 되찾아 주었고, 그로 인해 모든 일이 잘 풀려 나갔다. 그렇게 행동한 것은 바로 나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 아니냐?

요시야왕이 그렇게 행동한 것은 바로 하나님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였다. 그의 총체적인 행동을 의미하는진 모르겠지만... 여하튼... 그리고... 결과적으로도 그로 인해 모든 일이 잘 풀려 나갔다고 한다.

내 행동은 과연 어디에서 출발하고 있을까? 하나님을 바로 앎에서 출발하고 있는가 한번 생각해 봐야겠다. 하나님으로 인해 내 행동이 기인되는지 생각해 봐야겠다.

뉴스에서 잠깐 들은 건데... 진화론이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었다나??? 나.. 참...


하나님 오늘은 여러 여건상 큐티를 짧게 했습니다. 저의 행동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을 앎에서 출발하고 있을까요? 하나님을 알기 때문에 제가 하고 있는 행동은 무엇이 있을까요? 사실 이에 대해 자신이 없어집니다. 제 행동의 출발은 아무래도 저로부터 말미암는 것 같습니다. 저의 삶도... 내가 그렇게 행동한 것은 바로 하나님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라고 고백할 수 있는 삶을 살게 도와주세요. 하나님을 대적하는 여러 이론들이 난무하는 이 시대...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바로 아는 복이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