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나에게로 돌아오라. 나도 너희들에게 돌아가겠다.
- 작성자
- 이지영
-
- 작성일
- 2007.04.10 06:14
- 스크랩
- 0
슥1:1 다리오 왕 이 년 여덟째 달에 여호와께서 잇도의 손자이며 베레갸의 아들인 예언자 스가랴에게 말씀하셨습니다.
3 그러므로 너는 백성에게 말해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 나에게로 돌아오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이다. 나도 너희들에게 돌아가겠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
4 너희 조상처럼 되지 마라. 옛적에 예언자들이 너희 조상을 향해 '만군의 여호와께서 너희의 악한 길과 악한 짓을 버리라고 말씀하셨다'하고 말했다. 그러나 너희 조상은 내 말을 듣지도 않았고 귀를 기울이지도 않았다. 여호와 말씀이다.
졸린 눈을 비비고 일어났다.
아침에 몇십분 더 일찍 일어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임을 몇일 지나지 않아서 깨닫는다.
내 육체의 연약함을 느끼지만 그래도 말씀으로 이렇게 시작을 채워나가길 원한다. 받을 복을 위해 이 일을 시작했을지도 모르겠지만 말씀의 충만함이 임하길 바란다.
오늘부터 스가랴 말씀이다.
사실 난 오늘 말씀 중에 아기를 줄 것이라는 말씀이 나올 것을 기대했었다. 근데 말씀 중에는 나오지 않았다.
대신 하나님은 내가 말하노니 나에게로 돌아오라. 그러면 나도 너희에게 돌아가겠다. 내 말을 듣고 귀를 기울려라 하신다.
말씀이 모든 복의 근원임을 느끼게 된다.
이번 특새를 통해 회복케 하신 것도 말씀의 회복이였다.
아침마다 큐티를 통해 내게 하시는 말씀을 들으려고 하고 귀를 기울리려고 하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하나님 오늘이 드디어 디데이입니다. 오늘 남편과 같이 병원에 가서 첫번째 과배란인공수정을 합니다. 바라고 소망하옵기는 이번에 아기가 우리 가정에도 생기는 하나님의 놀라운 복이 임하길 소망합니다. 모든 사정을 아시는 하나님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어제 먈씀에 요셉을 향한 축복의 말씀 중에 자녀를 줌으로 그 복을 나타내신다고 하셨는데 제게도 건강하고 지혜로운 자녀를 주시길 소망합니다. 남편의 정자 상태가 좋게 하시고 그 가는 길을 성령님께서 친히 인도해 주셔서 가장 적당한 타이밍에 난포가 터지고 그 속에서 나오는 난자와 잘 만나 수정이 일어나고 가장 안전한 곳에 착상이 이루어져 임신하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제발 도와주세요. 믿음을 허락하시고 그 믿음대로 잉태케 되는 복을 허락하여 주세요. 주님...
저희 가정에 주인이 되어 주셔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일들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경제적으로도 형통해지는 복을 허락하여 주세요. 십일조 하는 가정이 되게 도와주세요. 저의 가정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사용되어지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또한 제가 섬기는 백합선교회에도 함께 하시고 선교사님의 각 사역에 하나님의 임재가 늘 함께 하여 주시고 늘 영적으로나 육적으로 강건하게 도와주세요. 주님 인도하여 주소서. 오늘이 내 생애 아주 복된 날이 되길 소망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