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닫고
- 작성자
- 이지영
-
- 작성일
- 2007.11.16 09:40
- 스크랩
- 0
행28:20~ 내가 이렇게 사슬에 매인 것은 이스라엘의 소망때문입니다.
26 이 백성에게 가서 말하여라.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고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할 것이다. 27 이 백성의 마음이 무디어졌고, 귀로는 듣지 못하며 눈은 감겼다. 이는 그들이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닫고 내게 돌아와 고침을 받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하나님과 너무 멀어진 것 같았는데 어제 선교회를 통해서 다시금 하나님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된다.
난 참 많은 복을 받았는데 그 구원의 기쁨을 잃어버렸던 것 같다.
오늘 말씀처럼 마음이 무뎌졌고 그래서 귀로 들어도 듣지 못하고 눈으로 보아도 보지 못했던 거다.
하나님께서 내 닫혀진 귀를 열어주시고 감긴 눈을 열어주시고 마음으로 깨닫고 고침을 받게 하시길 소망한다.
하나님 저 지영이예요. 상황속에서 불평이 많았음을 회개합니다.
기도해도 들어주시지 않아 불신하는 마음이 있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 저의 믿음없음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긍휼히 여겨주세요.
다시금 믿음으로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을 향해 기도하게 하시고 두마음이 아닌 한마음으로 기도하게 도와주세요. 여전히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많지만.. 이해보다는 믿음이 먼저가 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하나님 저의 기도의 제목 아시죠? 아기가 생겼으면 좋겠고 남편이 더욱 영적인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고 담배도 끊었으면 좋겠고 절제하면서 컴을 했으면 좋겠고 시부모님들이 구원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하나님께 민감할 수 있는 영을 허락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도와주세요. 교통사고휴유증도 남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사랑합니다. 노력하게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