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1% 아들 about/son 2011. 3. 18. 12:21

 

어제 주혁이가 영유아건강검진을 받았다. 깜빡 있고 있어서 어제가 마지막날이였는데... 여하튼 웬만한 병원은 다 안된다고 하고...여하튼... 동네 열악?해 보이는... 연세 많으신 샘이 새로 개원한 병원인 듯한 여하튼 그 병원에선 해준다고 해서 어제 간신히?? 받았다. 결과는 바로 나왔다.

몸무게는 여전히 상위 1% 백분율 99P(몸무게만큼은 상위 1%에서 벗어난 적이 없다.)
대신 내 눈에 띄는 건... 머리둘레가 지난 번보다 현격히?? 떨어졌다는 사실..ㅋㅋ(지난 번엔 99P->85P)
그리고 오늘 검진에서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한 키... 96P...
의사왈... 정상의 범주를 위 세명, 아래 세명을 제외한 나머지로 보시면 된다고 한다. 근데 우리 아인 몸무게가 많이 나가긴 하지만 키가 크니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단다. 오호~
검진을 위해 대기실에서 기다릴 때도 간호사왈... "어?? 아기가 키가 크네요~" 그랬단다. 아래 사진은 최근 촬영사진들...
몸무게 유지비결은... 음... 요렇게 냉장고에 붙어있기 때문인 듯... 그나마 커서 다행이지 작았으면 아마도 냉장고로 들어갔을 듯 싶군.쩝... 
여하튼... 어제 아침 자는 모습을 찍었는데... 상당히?? 길어보인다. 진짜 어린이같다.
여하튼... 다시 한 번 느끼지만... 하나님이 아이 주신 것에 참 감사하다.
상위 1% 나의 사랑 주혁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