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하나님께서 그들의 소리를 들으셨습니다.~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셨습니다.
- 작성자
- 이지영
-
- 작성일
- 2008.03.28 09:27
- 스크랩
- 0
출2:22 십보라는 아들을 낳았습니다. ~
23 세월이 흘러서 이집트 왕이 죽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강요에 의해 너무나 힘겹게 일했기 때문에 신음했습니다. 그들이 도와 달라고 부르짖었더니, 하나님께서 그들의 소리를 들으셨습니다.
24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소리를 들으시고,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하신 약속을 기억하셨습니다. 25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의 고통을 보시고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셨습니다.
어제는 모세의 어머니가 모세를 낳았는데 오늘은 십보라가 아들을 낳았다. 나도 곧 그랬으면 좋겠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신음을 들으셨듯이 그들의 도와달라고 부르짖었더니 그들의 소리를 들으셨듯이 하나님께서 그들의 소리를 들으시고 하신 약속을 기억하셨듯이 그리고 그들의 고통을 보시고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셨듯이 내게도 그런 역사가 곧 이뤄졌으면 정말 좋겠다.
하나님 오늘 말씀처럼 제게도 이 말씀이 이뤄지길 소망합니다. 저도 십보라처럼 아들을 낳게 하여 주시고 저의 도와 달라는 부르짖음에 들으시고 하나님께서 내게도 자식을 주신다고 하신 그 약속을 기억하여 주시고 제게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하나님 어젠 남편이랑 아기 준비하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제가 남편이 준비하길 바라는 것들과 남편의 생각이 좀 다르다는 것을 서로 알았습니다. 노력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처럼 담배도 피지 말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쉴 수 있을 땐 푹푹 쉬면서 건강한 정자가 생성되어 이번 첫번째로 저희에게도 하나님의 선물인 건강하고 지혜롭고 총명한 아이가 찾아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하나님 제게 저의 남편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권고해 주세요. 그리고 요즘 최과장일로 사무실이 정신이 없습니다. 문제가 커지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피해자들도 피해가 잘 해결되게 하시고 잘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최과장도 빨리 잘 치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무실 이사해서도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세요. 직원들도 하나님 믿고 구원받으므로 영원과 범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 이를 하나 뽑을려고 하는데 의사말대로 뽑는게 낫겠죠? 모든 것들이 다 잘 준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오늘도 함께 하여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