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24:33 마찬가지로 이 모든 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인자가 가까이 와 문 앞에 있는 줄을 알아라.
34 내가 너희에게 진정으로 말한다.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모든 것이 일어날 것이다!
35 하늘과 땅이 없어질지라도, 내 말은 결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하늘과 땅이 없어질지라도 하나님의 하신 말씀은 결코 없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신다.
하신 말씀대로 모든 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갑자기 계시록 마지막 말씀이 생각나서 찾아봤다.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과연 나도 이와 같이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하고 환영?할 입장인가를 생각해 보게 된다.
그러기엔... 내 주변에 내가?? 해야 할 일??들... 아니 하나님이 좀더 적극적으로 해주셨으면 하고 바라는 일??들이 내겐 아직은 많이 남아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직은...

하나님 하나님은 반드시 하신 말씀대로 이 모든 일들을 이루시고 그 때에 인자가 큰 권능과 영광으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셔서 택함 받은 백성을 모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때에 기쁨으로 주를 맞기 위해 제 주변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택함받을 백성으로 변화시켜 주시길 원합니다. 저로 인해 그들이 구원받는 복이 임하길 원합니다. 제가 해야 할 것들이 있다면 할 수 있도록 저를 주관하여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